2016년 5월 22일 일요일

NBA j.r 스미스 3점 페이더웨이는 2K에서 배웠닿ㅎㅎ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에 스테판 커리가 있다면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는 
J.R 스미스가있다 최근 물오른 3점슛 감각을 선보이고있는 스미스는 토론토 랩터스와의 3차전에서 패배한 이후 르브론 제임스와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르브론은 경기에서 패배했음에도 불구 6개의 3점을 성공시키며 22득점을 기록한 스미스의 활약을 두고 "스미스가 어떻게 3점 페이더웨이 같은걸 성공시키는지 도통 알수가없습니다. 정말 신기해요"라는 말을 기자들에게 남겼다.

스미스는 여기서도 똘끼넘치는 답변을했다 "3점 페이더웨이? 2K에서 보고배웠어" 스미스가 웃으며 답했다 여기서 스미스가 말한 2K는 흔히들 알고잇는 비디오 게임 NBA 2K시리즈가 맞다 스미스는 자신의 3점비결이 2K라고 밝히며 기자들을 폭소케 했다.

앞서말했듯 스미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주고 잇는 3점 퍼포먼스는 가히 대단하다고 볼수있다. 스미스는 11경기 동안 84개의 3점을 시도했는데 40개를 성공시키며 4.76의 3점 성공률을 기록하고있다 이는 플레이 오프에서 50개이상의 3점을 던진 선수중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스미스의 장난기 넘치는 인터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12월에는 르브론의 탈모를 두고 "혼자 다가질순없어요 한가지를 포기해야하는데 , 그게 머리카락이 된것뿐이에요 만약 누가 나한테 $600M과 머리카락을 바꾸자고 제안한다면 네드릴게요 가져가세요"라는말을 남긴바있다.

한편 3차전에서 캐벌리어스를 99-84로 물리친 랩터스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컨퍼런스 파이널 승리를 기록했다 시리즈 전적은 2-1이 되었으며 캐벌리어스가 1승 우위를 점하고있다.

NBA 컨퍼런스 파이널  경기는 로로티비
www.rorotv.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