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8일 금요일

시카고 불스 비상! 파우가솔 부상-결장 길어진다

순위 싸움으로 갈 길바쁜 시카고 불스가 또다른 변수에 직면했다.
NBA.com 에따르면 시카고의 파우가솔 의 결장이 좀더 늘어날것이라 전했다.시카고의 프레드호이버그감독은 최근 가솔이 좀더 결장할것이라 밝혔다.시카고는 최근동부원정 2연전을 마쳤다.원정 2연전에 앞서 가솔을 대동하지 않았다.최근 무릎 통증을 호소한 탓이었다.시카고는 이번시즌에도 안쪽이 탄탄한팀이었다. 가솔을 필두로 조아킴 노아 타지깁슨 니콜라미로티치가 포진하고 있다 여기에 바비 포티스라는 유망주가 나타나기도 했다 하지만 시즌 초중반에 노아가 일찌감치 시즌 아웃됐다.여기에 가솔마저 빠지게 되면서 시카고가 빅맨 전력을 구상하는데 큰 벽과 마주하게됐다. 시즌 중반까지만 하더라도 빅맨들을 트레이드 카드로 활용해 윙맨을 데려오고자 했을 정도였다. 하지만 현재 부상자들이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속출하면서 전력으 ㄹ꾸리는데 어려움을 겪고있다.이에 지난 15일 토론토 랩터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미로티치와 깁슨이 주전 빅맨으로 출장하고있다. 토론토와의 경기에서는 2점차 진땀승을 거두면서 최근 연패에서 벗어났다.그러나 지난 17일에 워싱턴 위저즈와의 원정경기에서 워싱턴에 117-96으로 대패를 당했다. 가솔의 빈자리를 실감한 하루였다. 시카고는 워싱턴을 맞아 리바운드에서 열세를 보였다. 가솔이 빠지면서 코트 구석구석 에서 그의 결장여파가컸다.
문제는 앞으로도 가솔이 좀더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이라는 점이다.호이버그 감독은 언제 복귀할지 자세히 모르겠지만 조만간 돌아올것이라 본다면서 가솔의 복귀를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다. 가솔은 이번시즌 부상 전까지 61경기에 나서 경기당 32.1분을 소화하며 평균 17점 11.1리바운드 4.1어시스트 2블락을 기록했다.
가솔은 노아가 빠진 상황에서도 팀의 골밑을 부지런히 지켰다.이번시즌이 끝난후 이적시장에 나올수잇는 선수옵션을 갖추고 있다. 한편 시카고는 현재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와 함께 동부컨퍼런스 8위 자리를 두고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가솔이 언제 돌아오느냐에 따라 시카고의 플레이오프 진출여부를 판가름할 것으로 판단된다.

nba 빠른중계 알오티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