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7일 일요일

NBA 챈들러 파슨스 시즌 아웃.

갈길  바쁜 댈러스 매버릭스에 비상이 걸렸다. 팀의 주전 스몰 포워드인 챈들러 파슨스가 무릎 부상으로 인해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파슨스가 수술을 받게 된다면 남은 정규 시즌 경기는 자연스레 결장하게 된다.

파슨스의 부상은 지난 금요일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 3쿼터 도중 발생했다. 파슨스는 갑작스레 오른쪽 햄스트링 통증을 느껴 경기장을 벗어났고 MRI를 촬영했다. 그리고 월요일 햄스트링 통증은 오른쪽 무릎의 반월상 연골이 파열 이 원인이라는 결과가 나왔따.

파슨스의 오른쪽 무릎 부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파슨스는 지난 플레이오프 당시 휴스턴 로켓츠와의 경기 중 무릎에 통증을 호소했고 치료후 코트로 돌아왔으나 통증이 재발해 병원을 방문했다. 결국 파슨스는 마이크 로프랙쳐 수술을 받고 플레이오프에서 아웃 되었다. 

이번 부상은 파슨스가 폼을 되찾고있었기 때문에 더욱 안타깝게 다가온다. 파슨스는 마이크로 프랙쳐 수술후 최근에서야 몸상태를 완벽하게 회복했는데 그결과 지난 2달간 평균 18.9득점 5.9리바운드 3.2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따. 매버릭스 입장에서도 잘나가던 파슨스의 부재는 크다. 매버릭스의 이번 시즌 35승 35패 를 기록하며 서부 컨퍼런스 8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9위인 유타재즈와의 경기차는 단한경기 밖에 나질않는다. 이러한 마당에 파슨스까지 아웃되었으니. 플레이오프 진출 자체가 어려워질수있따. 한편. 파슨스는 이번시즌후 플레이어 옵션을 사용해 옵트 아웃을 선언할 것으로 보여진다 매버릭스는 현재 파슨스를 잡겠다는 입장을 나타내고있다.

nBA 빠른중계 알오티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