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일 수요일

NBA 3월2일 간단명료 소식!ㅎ NBA중계는 알오티비가 최고네요 ㅎㅎ

1.케빈 마틴(미네소타)바이아웃 합의

케빈 마틴이 미네소타와 바이아웃에 합의했습니다.
일단 관심을 가질 밑ㅁ들은 많이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애틀정도가 데려가면 좋을듯한데요.

2.크리스 험프리스 애틀란타와 공식 계약

피닉스에서 웨이브 된 험프리스가 애틀란타와 계약 했습니다.
빠르면 오늘 골든스테이트전에도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애틀란타 입장에서는 잘 잡은 계약이네요.

3.스테판 커리 ,이궈달라 애틀란타전 결장

경기시작 40분전에 스테판커리의 결장이 확정되었습니다.
지난 오클라호마전에 다친 발목에 통증이 남아 있기 때문에 휴식차원에서 결장했습니다.
이궈달라 햄스트링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4.타이로슨(휴스턴) 바이아웃 합의

타이론슨도 휴스턴과 바이아웃에 합의 했습니다. 기량은 예전 덴버에 있을 때 만큼은 아니지만 가드가 모자란 팀은 충분히 오퍼를 넣어 볼수 있을 듯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