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6일 토요일

[2016NBA올스타전]덩크 컨테스트 참가자 명단


2016 NBa 덩크 컨테스트 참가자명단
nba 올스타전의 꽃 슬램덩크 컨테스트를 빛낼 4명의 선수가 공개 되었다.
한가지 다른점이 있다면. 이때까지 덩크 컨테스트의 메인 타이틀을 달고 있던 스프라이트 슬램덩크 컨테스트의 이름이 바뀌었다는것. 새로운 이름은 버라이즌 슬램 덩크 컨테스트이다.


윌 바튼-커리어 하이를 보내고 있는 바튼이 덩크 컨테스트에 참여한다. 바튼은 벤치 멤버로서 현너겟츠 선수중 유일하게 경기중 화끈한 덩크를 선보이곤 했다. 압도적이진 않지만 너겟츠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초로 덩크 컨테스트 우승에 도전한다.

안드레 드루먼드- 지금까지 진행된51경기에서 41번의 더블-더블을 기록하고 있는 드루먼드도 합류한다. 2008-09 시즌의 앨런아이버슨 이후 첫 피스톤즈 올스타 선수이자 2000년 제리 스택하우스 의 뒤를 이어 16년만의 덩크 컨테스트 우승을 노린다..

애런고든 - 별명이 에어 고든일 정도로 화끈한 덩크로 유명하다. 작년에 빅터 올라디포 가 잭라빈 의 대항마 였다면. 이번에는 고든이 그역할을 맡을 계획이다. 사실상 2008년 드와이트 하워드 이후 올랜도 선수로서는 가장 우승이 유력하다.

잭라빈 - 지난 덩크 컨테스트 당시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던 라빈이 이번에도 등장한다.라빈은 자신의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새로운 덩크를 선보일 예정 라빈은 우승한 후 " 내가 할수있는 최고의 덩크는 공개 하지 않았다" 라는 말을 남겼는데 충분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NBA 경기 영상 중계는

위사진 클릭 해주세용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