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9일 금요일

NBA LA클리퍼스 <> 멤피스 그리즐리스 스티븐슨 트레이드!!

LA클리퍼스와 멤피스 그리즐리스가 선수 및 지명권 트레이드를단행했다. 이번 트레이드의 주요 골자가 된 선수는 렌스 스티븐슨 이었으며 이에따라 클리퍼스는 스티븐슨 영입이 실패했음을 인정하게 되었다.

LA클리퍼스 IN 제프 그린
멤피스 그리즐리스 IN 랜스 스티븐슨 ,1라운드 보호지명권

그리즐리스의 스몰 포워드였던 제프그린 은 다양한 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오펜스 능력을 자랑한다. 공격옵션이 부족한 클리퍼스에게 적합한 조각으로 보여지며, 이번시즌 그린은 53경기에 출전해 평균 29.1분 12.1득점 4.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하지만 그린의 계약은 이번시즌 $9.2M을 끝으로 만기되기 때문에 클리퍼스는 이번 시즌에 사활을 걸어야 한다. 다행히 글리퍼스는 크리스폴 블레이크 그리핀 그리고 디안드레 조던으로 이어지는 코어 선수들을 여전히 보유하고 있다.

스티븐슨은 인디애나 페이서스에서 뛸 당시 매년 성장하는 모습 을 보였으나. 트레이드 이후 하락한 모습을 줄곧 보여왔다. 스티븐슨은 SG SF로 활용이 가능한데. 그리즐리스는 스티븐슨을 최근 트레이드시킨 코트니 리 자리에 가용할 계획이다.

또한 클리퍼스가 그리즐리스에게 건넨 1라운드 보호 지명권은 2019년 드래프트에서 12지명까지 보호되어있는 지명권이다. 만약 2019년 드래프트에서 보호 지명권이 풀리지 않는다면 이지명권은 2022년 드래프트에서 2라운드 지명권으로 바뀌게 된다.

NBA중계는 알오티비에서 시청하세요!

http://www.rorotv.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