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4일 월요일

25인 합류 시애틀 이대호 내모든것을 보여주겠다.

모든 불리한 조건을 딛고 메이저리그 개막 25인 로스터에 포함된 빅보이 이대호가 감격적인 소감을 전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4일 메이저리그 개막 25인 로스터를 공개했다 이대호가 여기에 포함된것 이제이대호는 1루 백업으로 나서게 될전망이다.

이대호는 더뉴스 트리뷴과의 인터뷰에서 개막 25인 로스터에 포함돼 정말 기쁘다라며 내가가지고있는 모든것을 보여주길 원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앞서 이대호는 스프링 트레이닝 초청 선수 자격으로 메이저리그 도전에 나섰다 메이저리그 25인 로스터에 합류할 가능성은 매우 낮았다.

하지만 이대호는 시범경기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고 결국 경쟁자를 물리치고 25인 로스터 자리를 따냇다 이대호의 경쟁자였던 헤수스 몬테로는 결국 방출됐다.

또한 이대호는 등번호 10번을 달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대호는 이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16시즌을 10번을 달고뛰었다 10번은 내가좋아하는 등번호라고 밝혔다.

이매체는 이대호는 이번 시즌 1루스 플래툰 보직을 맡게 될것이다 라며 개막전에는 주전 1루수인 아담린드가 출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전 1루수로 나서게 될 린드는 왼손 타자로 왼손투수에 약점을 보이는타자 따라서 이대호는 왼손 선발 투수를 상대하는 경기에 주전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시작은 백업 1루수로 하지만 물론최종 목표는 주전 1루수다 이대호가 린드와의 경쟁으 ㄹ이겨내고 주전 1루수로 나설수있을지 주목된다.

4/5일 시애틀vs텍사스 경기 중계 알오티비에서 시청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