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4일 목요일

NBA 굿바이..코비브라이언트! Mamba Out

후..20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다니 믿을수가없습니다. 이건말이지 미친것같아요.그동안 우리는 수많은 기쁨과 수많은 좌절을 겪었는데요. 이모든과정을 여러분과 함께 헤쳐나갔다는 사실이 제게는 가장 중요한 것같습니다.
난 어렸을때부터 레이커스의 팬으로서 쭉 자라왔어요 레이커스에서 뛴 선수들에 관한 모든것들을 알고잇을정도였죠 나는 1996년 NBA드래프트에서 지명된후 레이커스로 트레이드 되어 20년으 ㄹ뛰었는데 아마 이보다더 좋을순 없을꺼에요.
내가 여기서 여러분에게 할수잇는 유일한 건 감사하다는 말을전하는거 ㅅ뿐이네요 오랜시간동안 팬여러분께서보내주신 응원에 감사하고 동기부여로써 자극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며 보여주신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표하고싶습니다.지난20년간 나는 수많은 팬들로부터 패스좀해!라는 소리를 들었는데요 오늘 밤은 마치 패스하지마! 와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하하 이제이모든게 끝이라는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여러분은 언제나 내마음속에 남아있을겁니다.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내가여러분에게 느끼는 감정을 표현할 단어는 이세상에 존재하지 않을거에요 진심을 담아서.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사랑해요 팬여러분. 가족들에게도 할말이있어요 나의 아내 바네서 그리고 우리 두딸 나탈리아와 지아나 너희들의 노력과 희생에 늘 감사한 마음이란다. 바네사 당신은 내가 경기장에 훈련하러갈때면 늘 우리가족을 든든하게 이어주곤했지 당신이 보여준 노력은 그어떠한 방법으로도 보답하기가 어려울거야. 
제가더이상 무슨말을하겠습니까? 맘바는 여기까지입니다.
What can I say? Mamba out...


NBA 플레이오프 경기중계는 알오티비
http://www.rorotv.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