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일 금요일

4/1 NBA 지미버틀러 이적할수있다??


최근 NBA에는 시카고 불스의 지미버틀러를 둘러싼 트레이드 루머가 무성하다. 버틀러를 중심으로 한 트레이드 루머가 등장하게 된계기는 버틀러와 불스의 감독인 프레드 호이버그의 사이가 시즌 초부터 좋지못했기 때문이다.

이에 불스는 버틀러 트레이드를 함께할 제 2의 팀을 물색하고 있따. 사실 불스는 버틀러의 트레이드를 위해 이미 보스턴 셀틱스 올랜도 매직과 접촉한바 있으며 두팀으로부터 오퍼를 받았으나 불스가 거절하면서 계약은 일단 보류되었다.

하지만 정작 호이버그 감독은 현재 버틀러와의 사이가 좋다고 밝혔다"트레이드에 대해 구단으로부터 전해들은건없습니다"지금나와 버틀러의 사이는 좋다고 생각해요. 버틀러와 많은 대화를 나눴거든요 버틀러가 팀의 중요한 자산이라는 사실을 나역시 잘알고 있습니다."

버틀러는 호이버그 감독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았으나. 불스에 남고싶다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루머 따위에 신경쓰지 않아요. 그리고, 이부분은 내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에요 하지마라. 해선안된다 할 권한이 나에게는 없거든요 .나는 지난 여름 불스와 장기 계약을 맺었어요 불스에서 오래 뛰고 싶었으니까요 다른 어디에도 갈 생각은 없습니다. 시카고야 말로 내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도시거든요 앞으로도 내이름이 박혀있는 불스 유니폼을 입고싶어요. 자랑스럽게 말이죠."

한편 2011년 nba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30픽으로 불스에 지명된 버틀러는 지난 여름 불스와 5년 $95m 의 연장계약을 맺었다. 이어린 프랜차이즈 스타와 불스의 계약은 2019~20시즌을 끝으로 만기가된다.

NBA 빠른중계는 알오티비!
http://www.rorotv.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